Product STORY


깊이있는 안경을 말하는 퍼블릭비컨의 첫번째 클래식 아이웨어. MUSEUM 이야기.






제임스 딘 James Dean의 한 장으로부터 시작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멋.



퍼블릭비컨 뮤지엄 시리즈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않는 가치를 지닌 박물관의 작품과 같이, 영원한 청춘의 아이콘 제임스 딘으로부터 영감받아 시작된 빈티지 무드를 담은 퍼블릭비컨의 클래식 아이웨어 시리즈입니다. 뮤지엄 시리즈는 50년대부터 가장 사랑받은 뿔테안경을 연구하고 재해석하여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따릊 않는 클래식한 안구 모양을 가집니다.







01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깊이있는 디자인, 높은 퀄리티



공용 부품이 아닌
커스텀 제작 부품 사용
   퍼블릭비컨 뮤지엄 시리즈는 다리심, 전면부의 장석까지. 보이지 않는 작은 부분에도 공용부품이 아닌 자체 제작 부품을 사용합니다. 오직 퍼블릭비컨만의 메탈장석과, 메탈 코어를 확인하세요.


 비컨라이트    공용 장석을 사용하지 않고, 비컨(Beacon)의 뜻인 '빛'을 형상화하여 개발한 방사형으로 뻗어가는 안정감 있는 장석을 사용합니다.     비컨코어   빗금 공정을 더하여 빈티지한 멋을 가지는 뮤지엄만의 메탈 템플 코어를 확인하세요.



다리 끝까지 생각한
편한안 착용감
   엔딩 팁의 빗금 음각 디테일으로 착용 시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더 편안한 착용감을 가집니다.    퍼블릭비컨만의
라미네이트 시트
   크리스탈 블랙 컬러 제품 다리는 클리어 시트와 블랙시트를 결합하여 메탈 코어가 그대로 노출되어 독특하고 풍부한 디테일을 가집니다.






02 완벽한 컬러구현을 위한 최고급 소재. 이태리 마추켈리(Mazzuchelli)사


뮤지엄 시리즈의 레오파드 컬러 제품은 빈티지 아이웨어 특유의 색감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 이태리 마추켈리(Mazzuchelli)사 시트를 선택했습니다. 뮤지엄 시리즈의 풍부한 레오파드 컬러를 확인하세요. 최고급 아세테이트는 뒤틀림과 착용감면에서도 뛰어남을 보입니다.


 




03 숙련공의 손으로 완성되는 핸드메이드의 힘


퍼블릭비컨 아이웨어는 숙련공들이 직접 아세테이트를 가공하는 핸드메이드 공법을 통해 제작됩니다. 제품 다리 안쪽의 핸드메이드 각인을 확인하세요.








04 한국인의 얼굴에 가장 적합한 아시안핏 47사이즈


한국인 얼굴에 알맞은 47사이즈 아시안핏으로 광대에 닿지않는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하세요.







05 개개인에 맞도록 선택할 수 있는 6T/9T 두께 구성


퍼블릭비컨 뮤지엄 시리즈는 묵직하고 볼드한 멋을 가진 9T 제품라인과 쉽고 편안하게 착용가능한 6T 제품 라인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9TMUSEUM.1-2
두터운 두께감이 가지는 아세테이트의 묵직한 멋과 동시에 힌지 쪽의 9T 두께가 안구 중앙부로 갈수록 얇게하여 무게감을 줄였습니다.
    6TMUSEUM.3-5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안경의 둥근 엣지와 적정한 6T의 두께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지금 변치않는 뮤지엄의 가치를 확인하세요.